A850 + 삼양 35.4 테스트 사진들


일단 A850 과 삼양 35.4 요 두 조합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.
원거리 초점 맞추는게 조금 빡세서 그렇지 근거리는 상당히 쉽고요.
혹은 정 자신없으면 조리개 한두단만 조여주면 초점 맞추기가 더 쉬워지고요.
근데 뭐 다음주에 컨펌칩 달기로 했으니 그땐 초점 맞을 확률이 좀 더 올라가겠지요. ㅎㅎㅎ


다음 사진들은 a850 에 35.4 최대개방 사진들 입니다.
간혹 최대개방이 아닌 사진이 있을 확률도 미약하게나마 있습니다만 아마 거의 최대개방 사진일거예요. ^^;;;










삼양이 수동이라서 그렇지 화질은 정말 좋긴 합니다.
그냥 삼짜이츠라 불리우는게 아니라능.. ㅎㅎ


'Photo Life > 일상속에서..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편대비행  (2) 2011.12.20
가을이 떠나가는 느낌  (0) 2011.11.09
울 아파트의 가을 모습  (6) 2011.11.01
A850 + 삼양 35.4 테스트 사진들  (4) 2011.10.28
붉은 노을 : 선택과 집중  (10) 2011.07.13
강아지와 강아지풀  (6) 2011.07.12
붉은 노을??  (10) 2011.07.12
Posted by DanielKang Trackback 0 : Comment 4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addr | edit/del | reply Favicon of http://iamdevivre.tistory.com BlogIcon 롤링패밀리 2011.10.31 09:34 신고

    허...이거 장난 아닌데요. 한참 동안 바라보고 갑니다.
    허허...이거 헛웃음만....ㅎㅎㅎ 참 매력적이네요. 아흐~ 감탄사만 나오네요 ㅎㅎㅎ

  2. addr | edit/del | reply Favicon of http://rays.tistory.com BlogIcon raymundus 2011.10.31 23:21 신고

    관심이 많았는데,,생각보다 가격이..저렴하게 나오진 않았더라구요,,아 돈없는 유부남의 탄식입니다.
    삼양 화이팅입니다.

    • addr | edit/del Favicon of http://www.danielism.com BlogIcon DanielKang 2011.10.31 23:32 신고

      그래도 캐논, 니콘, 소니의 35.4 가격을 생각하면 이거 아주 저렴한거죠.
      게다가 화질 또한 아주 ㅎㄷㄷ 합니다.
      조리개 5.6 정도 조여서 찍으면 구석까지 화질이 아주 놀랄만큼 좋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