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 갤럭시 S2 LTE



오늘 잠시 제 손을 거쳤던 삼성 갤럭시 S2 LTE 입니다..
이넘이 제 손을 거쳤던 이유는 이번에 대학에 들어가는 친척동생 핸폰을 내 명의로 샀기 때문이죠.
제명의로 핸폰을 산 이유는 처음에 이넘이 사고 싶었던 핸폰이 갤럭시 S2 였었고 갤럭시 S2 의 경우 신규 가입이 할부원금 65만원, 번호 이동이 할부원금 50만원이였기에 놀고 있던 회선 하나로 번호 이동 하기로 결정했습니다.
일단 번호이동 결정하고 나서는 친척 동생을 꼬시기 시작했음당.
어차피 너 학교 가면 거기서도 wifi 잘 터지고 집에서도 wifi 잘 되니 무제한까지 필요하겠느냐 그냥 LTE 로 싸게 가자고 꼬득였고 그리하여 갤럭시 S2 LTE 로 타협했습니다.
조금더 꼬셔서 베가 LTE 까지는 아니더라도 옵티머스 LTE 까지 내려오고 싶었으나 이녀석이 요번에 K 대 합격해 놓고 지금 S 대 기다리는 중인지라 그냥 이 정도는 해주기로 결정했네요.
그래서 할부원금 37짜리 갤럭시 S2 로 장만했습니다.
이모도 저렴해진 핸폰 가격에 만족하고 친척동생도 오늘 만지면서 상당히 만족해하네요. ㅎㅎㅎ
그리고 명품 LTE 라 주장하지만 실질적으로 짝퉁 LTE 라 불리우는 SKT LTE 속도도 오늘 테스트 해보니 25Mbps 까지 나옵니다.
U+ LTE 가 더 좋다지만 서울 사는 분들은 기기값이 조금 더 저렴한 SKT LTE 도 괜찮을 것 같아요.


그리고 갤럭시 S2 LTE 에 달려 있는 800만 화소의 카메라...
그 쪼매난 센서에 이리 높은 화소를 때려 넣었는데 과연 잘 나올까 궁금하긴 합니다.


신고
Posted by DanielKang Trackback 0 : Comment 2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addr | edit/del | reply Favicon of http://windlov2.tistory.com BlogIcon 돌이아빠 2012.01.19 07:53 신고

    하핫 말 그대로 거쳐만 갔군용? ㅋㅋㅋ
    K대 합격에 S대 기다리는 중이라니 부모님이 대견해 하시겠어요~

    그나저다 정말 괜찮아 보이네용 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