친구와 함께 나비를 담으러 갔습니다
원래 계획은 창덕궁에 놀러 갈려고 했는데...
출사를 나가려고 하는 순간 하늘이.. ㅠㅠ
전 친구에게 어찌 니 휴가는 이리도 저주 받았냐고 말하고 말이죠
월요일부터 오늘까지... 날 좋았던 날이 전무.. ㅡ.ㅡ;;
그래서 계획을 급 변경하고 서울숲공원으로 나비 담으러 갔습니다
여기에 새로 영입한 Metz 48af-1 테스트도 할 겸 해서 말이죠

나비 접사는 첨이라서 허덥하기 그지 없습니다.
그리고 늘 그렇듯 사진은 클릭하셔서 보시기 바랍니다



Olympus E-420, Zuiko Digital 35mm F 3.5 Macro
Aperture Priority, Spot, 1/80sec, F 11.0, 0 EV, 35mm, ISO 100

주위에서 보기 쉬운 네발나비라고 합니다
정확한 이름은 뭐 친구가 있다고 알려주는데 들어봐야 구분도 못하는거 걍 Pass~~ 입니다



Olympus E-420, Zuiko Digital 35mm F 3.5 Macro
Aperture Priority, Spot, 1/80sec, F 11.0, 0 EV, 35mm, ISO 100

허덥하게 들이댄건 이리 크랍이라도.. ㅡ.ㅡ;;;



Olympus E-420, Zuiko Digital 35mm F 3.5 Macro
Manual, Spot, 1/125sec, F 11.0, 0 EV, 35mm, ISO 100

어제 찍은 네발나비도 두가지가 있다고 하던데 뭐가 뭔지 구분 못하는 1인... ㅡ.ㅡ;;;



Olympus E-420, Zuiko Digital 35mm F 3.5 Macro
Manual, Spot, 1/125sec, F 11.0, 0 EV, 35mm, ISO 100

이것도 보더니 날개 전 영역에 촛점이 깨끗이 안 맞았다고 실패한 사진이라고 친구가 말하더군요. ㅠㅠ



Olympus E-420, Zuiko Digital 35mm F 3.5 Macro
Manual, Spot, 1/125sec, F 11.0, 0 EV, 35mm, ISO 100

광량은 매뉴얼로 잘 조절하면서 찍는다고 했는데도 쉽지는 않더군요



Olympus E-420, Zuiko Digital 35mm F 3.5 Macro
Aperture Priority, Spot, 1/80sec, F 11.0, 0 EV, 35mm, ISO 100

어차피 올해 나비는 끝물이긴 하니 주위에서 보는 흔한 나비들로 연습 좀 더 하고 내년에 제대로 노려봐야겠네요



Olympus E-420, Zuiko Digital 50mm F 2.0 Macro
Aperture Priority, Spot, 1/100sec, F 9.0, 0 EV, 50mm, ISO 100

그나마 이게 좀 접사틱하게 나오긴 했는데 날개 및의 광량이 좀 아쉽고 또 날개 전체의 촛점이 아쉬울 따름입니다



Olympus E-420, Zuiko Digital 35mm F 3.5 Macro
Manual, Spot, 1/125sec, F 11.0, 0 EV, 35mm, ISO 100

나비에 너무 들이대다 보니 나비가 잘 있지 않고 도망가는데..
차라리 좀 덜 들이대고 찍었음 괜찮게 나왔을 것 같은 사진 한장입니다. ㅋㅋ



Olympus E-420, Zuiko Digital 35mm F 3.5 Macro
Manual, Spot, 1/125sec, F 11.0, 0 EV, 35mm, ISO 100

요건 위에꺼랑 다른 것 같은데 뭔지 몰라서 Pass~~입니다



Olympus E-420, Zuiko Digital 35mm F 3.5 Macro
Aperture Priority, Spot, 1/80sec, F 11.0, 0 EV, 35mm, ISO 100

요게 바로 위에 꺼랑 같은건지도 잘 모르겠다는..
비슷한것 같긴 한데..
어제 본 나비만 해도 6종 이상은 된다고 친구가 말하는데도 언제 6개나 봤지 이러는 넘인지라.. ^^;;;



Olympus E-420, Zuiko Digital 35mm F 3.5 Macro
Manual, Spot, 1/125sec, F 11.0, 0 EV, 35mm, ISO 100

그나마 카메라 들이댈 때 얌전히 있어주었던 꿀벌아 고마워



Olympus E-420, Zuiko Digital 35mm F 3.5 Macro
Manual, Spot, 1/125sec, F 11.0, 0 EV, 35mm, ISO 100

친구도 첨엔 꿀벌에서 만족하는 수준에서 시작했다고 하더군요
뭐 지금은 ㅎㄷㄷ한 접사사진을 찍어내는 넘이긴 하지만요



Olympus E-420, Zuiko Digital 35mm F 3.5 Macro
Manual, Spot, 1/125sec, F 11.0, 0 EV, 35mm, ISO 100

전 역시 이런 풀떼기 접사나 해야되는걸까요. ㅋㅋㅋㅋ



어제 수고해준 카메라들입니다
A700 이로 찍은 사진은 뭐 쓸만한게 없어 바로 휴지통 고고씽했지만요
이럴 줄 알았음 가볍게 들고 다닐껄.. ㅠㅠ


신고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1가제1동 | 서울숲
도움말 Daum 지도

'Photo Life > Natur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배추 흰나비  (8) 2010.07.05
Pink Rose  (7) 2010.06.30
The Rose  (8) 2010.06.22
나비야 나비야 이리 날라 오너라...  (16) 2009.09.25
집에 있는 화분에서 핀 꽃  (8) 2009.07.13
책상 위에서 기어다니던 벌래 한 마리  (14) 2009.07.09
민들레꽃  (6) 2009.07.08
Posted by DanielKang Trackback 0 : Comment 16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addr | edit/del | reply Favicon of http://leedam.tistory.com BlogIcon leedam 2009.09.25 22:57 신고

    크~~!!! 제가 주름을 잡고말았네요 제사진 내려야겠어요

    • addr | edit/del Favicon of http://www.danielism.com BlogIcon DanielKang 2009.10.07 09:36 신고

      아뉘.. 왜.. 이담님 사진을 내리신데요
      그리 멋진 사진을 말이죠
      여전히 이담님은 엄살쟁이시라는..

  2. addr | edit/del | reply Favicon of http://ccachil.tistory.com BlogIcon 까칠이 2009.09.27 22:16 신고

    제가 너무 오랜만에 왔죠? ㅎㅎ 그간 완젼 정신없다가.. 이제서야 여유를 찾고 있네용~
    못본 포스팅이 많아서 천천히 봐야할듯 싶군요~
    앞으론 놓치는 포스팅 없을겁니다~ ㅎㅎ
    그럼 즐거운 한 주 맞이 하세요~ :)

    • addr | edit/del Favicon of http://www.danielism.com BlogIcon DanielKang 2009.10.07 09:36 신고

      하하하 오랫만에 돌아오신건가요
      하긴 뭐 제가 이 답글 다는 것도 시간이 꽤 오래 걸렸네요
      전.. 집에 인터넷이 추석 전에 끊기는 바람에 새로 신청하니라.. ㅋㅋ

  3. addr | edit/del | reply Favicon of http://bookple.com BlogIcon 아디오스(adios) 2009.09.28 18:21 신고

    우와... 카메라... TT 고장난 제 카메라만 쳐다보면 가슴이 아프다는...흐흐

    날씨가 좋아지면 사진 찍으러 나가고 싶어집니다 ^^

  4. addr | edit/del | reply Favicon of http://ggoi.tistory.com BlogIcon ggoi 2009.09.28 20:14 신고

    나비도 너무 가까이서 보니 무섭군요..;;

  5. addr | edit/del | reply Favicon of http://windlov2.tistory.com BlogIcon 돌이아빠 2009.10.05 20:44 신고

    제가 볼땐 다 굿!!! 인데요?

  6. addr | edit/del | reply Favicon of http://chobo1.tistory.com BlogIcon Kay~ 2009.10.08 10:58 신고

    나비 구경하기도 힘든데.. 멋진데요!
    그래도 사진찍으러 자주 다니시나봐요! ㅎㅎ
    전 놀러만 다니는데... ㅎㅎ

  7. addr | edit/del | reply Favicon of http://rays.tistory.com BlogIcon raymundus 2009.10.09 00:14 신고

    꿀벌 아주 실하게 잡혔는데요^^ 오랫만에 인사드립니다.

  8. addr | edit/del | reply 그린레이크 2010.10.08 17:03 신고

    꽃에 앉아 있는 라비가 참 이뻐요~~~
    야밤에 맘이 행복해지게 만드시니 감사한데요~~^^*
   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~~